http://www.knn.co.kr/93669 -> 뉴스 바로가기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지역방송 최초의 방송교향악단인 KNN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창단 연주회 ,노자와 베토벤 열어 작성자KNN 등록일2016년 5월 31일 {앵커: 지역방송 최초의 방송교향악단인 KNN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창단 연주회 “노자와 베토벤”을 열고 그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. 음악과 철학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테마로 첫 선을 보인 KNN방송교향악단은 앞으로 지역 클래식 음악의 성장을 이끌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계획입니다. 황보 람 기자입니다.} {리포트} 경쾌한 트럼펫 소리에 악기 하나 하나의 소리가 쌓입니다. 관악기들과 현악기들이 조화를 이루고 우렁찬 팀파니 소리도 더해지면서 밝고 웅장한 선율이 공연장 전체에 울려 퍼집니다. {수퍼:KNN방송교향악단 창단연주회 오프닝 “축전 서곡”/어제(30) 부산문화회관 대극장} 지역방송 최초의 방송교향악단인 KNN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창단연주회가 막이 오르는 순간입니다. {수퍼:주 무대 베토벤 교향곡 5번 “운명”} 주 무대인 베토벤의 교향곡 5번 “운명”에서는 인간의 의지와 환희를 담아 낸 강렬하고 열정적인 선율을 선보입니다. {수퍼:KNN방송교향악단 창단연주회 “노자와 베토벤”/음악과 철학의 만남} KNN방송교향악단의 창단연주회 “노자와 베토벤”은 음악과 철학이 만나 신선하고 색다른 조화를 이뤘습니다. {인터뷰:} {수퍼:최진석 교수/서강대학교 철학과/”철학과 음악이 함께 하는 것. 음악이 철학으로 영양분을 보충 받으면 높이가 더 올라갈 수 있고, 철학이 음악으로부터 영양분을 공급 받으면 감동을 받아서 활동성을 회복할 수 있죠.”} 이 새로운 만남은 공연장을 찾은 1천여명의 관객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 돼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. {인터뷰:} {수퍼:최재미 관객/”음악에도 철학적인 요소가 많이 있고, 또 다시 한 번 차원이 높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.”} {인터뷰:} {수퍼:김경화 관객/”너무 괜찮은 것 같고, 풍성한 느낌도 많이 들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.”} {수퍼:세계로 진출하는 교향악단 목표} KNN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창단연주회를 시작으로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교향악단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 {인터뷰:} {수퍼:오충근 KNN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예술감독/”철학과 음악이 하는 것이 굉장히 뜻이 깊었던 것 같고, 또 이 에너지를 듬뿍 담아서 우리 KNN방송교향악단이 지역을 대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, 그런 멋진 교향악단으로 성장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.”} 성공적으로 첫 발을 내딛은 KNN방송교향악단은 앞으로 지역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와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은 펼칠 계획입니다. KNN 황보 람입니다.
2016/06/03 10:14 2016/06/03 10:14
Posted by webmaster.

Trackback URL : http://ckoh.org/trackback/268


Leave your greetings here.

« Previous : 1 : ... 296 : 297 : 298 : 299 : 300 : 301 : 302 : 303 : 304 : ... 531 : Next »